중소기업 요금제란?

월렌트보다 저렴한 비용으로,
12개월이상 렌트를 원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특가상품입니다.

  • 가입대상

   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중소기업 고객

  • 약정기간

    12개월(약정기간 만료 후 연장할 수 있습니다.)

  • 결제수단

    12개월 정기결제

  • 혜       택

    임직원특약 보험 가입(해당 사업장 임직원만 가능)
    업무용 차량으로 인정되어 경비처리 가능

  • 중도해지시 위약금
    남은 약정 개월 수의 렌트비 X 30%
    ※ 중소기업요금제는 제휴사들의 업무시간에 따라,
    차량 노출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.

개인정보취급방침

주식회사 대창 C&C (이후 ‘회사’ 라고 함)는 최소한의 정보만을 필요한 시점에 수집하며, 수집하는 정보는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되며, 사전 동의 없이 그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.수집된 정보에 대하여 여러분은 충분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개인정보 취급 방침이 변경되었을 때는 여러분께 항상 알리며,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겠습니다. 다만, 법령에 규정이 있는 경우 또는 수사기관, 행정기관이 법원의 허가서와 함께 요청한 경우에만 내부 절차를 거쳐 최소한의 정보가 동의 없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.

1.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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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3)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합니다.
  • 분류 수집∙이용목적 수집∙이용항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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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추가정보 렌트카 예약 및 결제 운전면허정보
    이벤트 당첨 확인 및 경품 배송 이벤트 당첨 확인 및 경품 배송

2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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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개인정보 제공받는자 : (주)대창C&C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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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,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

  • 1)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, 제공과 관련해 귀하는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.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『마이페이지』에서 "회원탈퇴"를 클릭하면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를 바로 철회할 수 있으며,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, 전화, 이메일(E-mail) 등으로 연락하시면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. 동의를 철회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가 있으면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2)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(회원탈퇴)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.
  • 3)회원이 자발적으로 회원탈퇴한 후 회원 재가입, 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쿠폰, 이벤트 혜택 등으로 경제적 이익을 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편법과 불법 행위를 하는 회원을 차단하고자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1개월이 지난 후 파기 합니다.

7. 무면허자의 개인정보보호

회사는 무 면허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은 면허증을 발급받은 사용자에게만 허용하여 무 면허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.

8.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 방법

  • 1)회사는 고객이 동의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에게서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할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, 이메일(E-mail),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알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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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3)회사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·상속 등으로 그 권리와 의무를 이전할 때에는 서면·이메일(E-mail)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알리는 동시에 해당 사실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고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. 다만, 서면·이메일(E-mail) 기타의 방법으로 알릴 때 회사의 과실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지변 등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으면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(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할 때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)에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대신합니다.

9.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

  • 1)회사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,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.
  • 2)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·보관·처리·이용·제공·관리·파기 등을 위탁할 때에는 그 사실을 가입화면, 서비스이용약관,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알리고 동의를 얻습니다.
  • 3)기술적 대책: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때 개인정보가 분실, 도난, 누출,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여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

    -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(Password)로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(Lock)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으로 보호됩니다.
    -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과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  • 4)관리적 대책: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-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
    - 개인정보관리책임자와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
    -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

  • 5)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과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지키도록 하고 있으며,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  • 6)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.
  • 7)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에는 개인정보에 접근권한이 있는 담당자를 지정하여 담당자에게 식별부호(ID)와 비밀번호(Password)를 부여하고, 해당 비밀번호(Password)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.
  • 8)회사는 신규로 채용된 직원에게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하여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미리 방지하고 있으며,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과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.
  • 9)회사는 직원 퇴직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·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.
  • 10)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,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할 때에는 해당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는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.
  • 11)회사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(ID) 와 비밀번호(Password)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.
  • 12)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(Password)는 사용하지 않기를 권장하며, 정기적으로 비밀번호(Password)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.
  • 13)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회사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경우에, 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때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. 그렇지 않으면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아이디(ID), 비밀번호(Password)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.
  • 14)그 밖에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상실ㆍ유출ㆍ변조ㆍ훼손되면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해당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마련할 것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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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게시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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